"어마어마하다"... 서동주, 터질 것 같은 볼륨감 뽐내며 육감적인 앞모습 공개

하이뉴스
신고
공유
2023-11-20
서동주 인스타그램
서동주 인스타그램

방송인 서동주가 터질 것 같은 볼륨감을 뽐내며 육감적인 앞모습을 공개했다. 

서동주는 11월 16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Hi my name is…Danielle"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엔 서동주의 어린 시절과 성인이 된 현재의 모습이 비교되어 담겨 있다. 흰 원피스를 입은 청순 깜찍했던 과거 뒤에 붙은 섹시미 넘치는 핫한 근황이 그녀의 놀라운 성장을 더욱 주목하게 한다. 

영상을 본 엄마 서정희는 "얼마나 귀여워"라는 댓글을 달며 딸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고, 누리꾼들은 "동주 씨 어릴 때도 예뻤네요", "지금이 더 귀여워요", "훌륭하게 성장했네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여줬다. 한편 서동주는 방송인 서정희, 고(故) 서세원의 딸이다. 지난 2019년 미국 변호사 시험에 합격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한국에서 활발히 방송 활동 중이다.

 

수영복을 입고 섹시미 넘치는 볼륨감을 자랑하는 현재의 근황

서동주 인스타그램
서동주 인스타그램
서동주 인스타그램
서동주 인스타그램

방송인 서동주가 모태 미녀임을 증명했다. 서동주는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Hi my name is Danielle"(안녕. 제 이름은 다니엘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서동주는 어린 시절과 성인이 된 현재의 비교 영상을 담아 시선을 모았다.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깜찍한 표정으로 사진을 남기고 있는 서동주의 과거 사진과 수영복을 입고 섹시미 넘치는 볼륨감을 자랑하는 현재의 근황이 그녀의 반전 매력을 더하고 있다.

영상을 본 엄마 서정희는 "얼마나 귀여워"라는 댓글을 달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누리꾼들은 "어릴 때도 너무 사랑스럽네요", "실제로 너무나 만나보고 싶은 분", "모태 미녀. 어릴 때도 예뻤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동주는 최근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에 출연해 활약했다. 서동주는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으로 현재 SBS '골 떄리는 그녀들'에도 고정 출연 중이다.

 

깊게 파인 상의와 망사 하의로 섹시한 매력을 한껏 더하다

서동주 인스타그램
서동주 인스타그램

방송인 서동주가 관능미를 뽐냈다. 서동주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oman In Black"라며 화보 촬영으로 보이는 비하인드컷을 다수 공개했다. 사진 속 서동주는 검은색 의상을 입은 채 당당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 중이다. 깊게 파인 상의와 망사 하의로 섹시한 매력을 한껏 더하고 있다. 특히 오프숄더 상의 아래로 드러난 선명한 쇄골 라인과 완벽한 볼륨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서동주는 16일 방송된 KBS2 추리 리얼리티 예능 '서치미'에 출연했다.

 

마치 공주 드레스를 연상케 하는 의상을 소화한 서동주는 살짝 옆태를 드러내는 포즈

서동주 화보
서동주 화보

서정희 딸 서동주가 남다른 패션 소화력을 뽐냈다. 8일 서동주가 자신의 SNS에 "화보 촬영장에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동주는 그린톤의 퍼프 숄더 셔링 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이다. 마치 공주 드레스를 연상케 하는 의상을 소화한 서동주는 살짝 옆태를 드러내는 포즈를 취했다. 이때 가슴 옆라인부터 허리 끝으로 떨어지는 노출로 반전 옆태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미역을 입어도 예쁘시네요", "너무 멋지세요", "예쁨 주의보"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한편, 서동주는 최근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에 출연해 활약했다.

 

[하이뉴스 / 노영묵 기자]

노영묵 기자

키워드

#서동주 #방송인 서동주 #서정희
#서정희 딸 #서동주 화보 #서동주 모태미녀 #서동주 비키니 #서동주 몸매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

공유 이메일 기사저장
인기 컨텐츠